이에 대해 강남 본인이 해명했는데, 사진의 해당 인물은 이상화의 매니저라고 한다. 강남 본인은 다른 일정 때문에 결혼식 자체에 불참했다고. 강남 유튜브 채널의 해당 영상.
베트남의 웅장한 남캇티엔 국립공원을 탐험해 보세요. 모험가와 자연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여행 가이드로, 최고의 액티비티, 숙박 시설, 팁을 소개합니다.
하와이 유학 시절 주변에 한국인 친구가 많아 배우라는 영어는 안 배우고 한국어를 많이 배웠다고 한다. 하지만 '하와이 한국어 유학생'은 어디까지나 예능용 드립으로, 그룹 엠아이비의 해외 팬미팅 등에서는 제법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고 멤버 중 유일하게 영어로 소통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In Gangnam, attending an affluent or prestigious spiritual institution happens to be a standing symbol.[64] This phenomenon is particularly prevalent between Protestant denominations that prohibit ancestor worship.
종합 여행 가이드를 통해 세마랑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를 알아보세요. 날씨, 명소, 축제, 실용적인 여행 팁을 살펴보세요.
청담동에는 차움의원이라고 있는데, 차병원그룹에서 운영하며 단순한 동네 의원이 아니라 프리미엄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면서 회원제로 운영하는 곳이다. 박근혜 전 대통령과 최순실이 해당 의원에서 진료를 받았다는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Historically, the location was also called Yeongdong (영동; 永東; lit. East of Yeongdeungpo) and remained undeveloped before the point out-led urban progress in the sixties.[6] Throughout the 1970s and nineteen eighties, Park Chung Hee, aiming to counteract urban sprawl and the threat of North Korean invasion, promoted progress in Gangnam by means of specific financial investment to the location as well as suppression of enhancement north from the Han River.
공업지구가 없다. 이는 강남 개발 당시 강남에 달토가라오케 공업용지를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서울 자체에 공업지구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다른 지역에는 아파트형 공장과 일부 첨단 기계공업이나 굴뚝없는 산업은 있는데 강남에는 아예 전략적으로 막아버렸다. 다만, 피혁, 제봉, 인쇄, 경공업은 바로 한강을 끼고 맞대고 있는 성동구의 성수동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강남구 관내에는 성남시와 바로 맞닿아 있는 세곡동의 세곡천에 시멘트 공장이 딱 하나 존재한다.
비강남인에게는 저기에 아파트 한 채를 갖고 있는 것만으로도 인생의 승리자가 되지 않을까 하는 환상을 심어주는 곳이다. 그러다 보니 반대로 강남 사는 사람 자체를 돈밖에 모르는 속물 취급하며 까는 경우도 종종 보인다.
서울의 테마 산책로는 숲속길, 계곡길,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걷는 길로 나뉜다. 생생한 도시의 파노라마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숲속 산책로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가로수길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매력적인 거리입니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와 독립 디자이너 매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은 베르사체, 샤넬, 루이비통은 물론 키미제이, 레어마켓, 자주 등 유명 브랜드로 인기있는 쇼핑 지역이다.
한국의 활기찬 축제를 둘러보세요: 연중 내내 펼쳐지는 문화와 전통의 축제